컴퓨터구조 예제

명령 집합 아키텍처(ISA)는 컴퓨터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간의 인터페이스이며 프로그래머가 컴퓨터의 보기로 볼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는 Java, C++또는 사용되는 대부분의 프로그래밍 언어와 같은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프로세서는 일반적으로 이진 숫자로 인코딩된 명령만 이해합니다. 컴파일러와 같은 소프트웨어 도구는 이러한 높은 수준의 언어를 프로세서가 이해할 수 있는 명령으로 변환합니다. 루프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예를 들어, 당신은 명령의 도움으로, 루프를 시작할 때. 예를 들어 beq를 사용하여도 두 개의 컴퓨터 시스템의 정확한 형태가 제약 조건과 목표에 따라 달라지면 프로시저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아키텍처는 일반적으로 표준, 전력 대 성능, 비용, 메모리 용량, 대기 시간(대기 시간은 한 노드에서 소스로 이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와 처리량을 절충합니다. 기능, 크기, 무게, 안정성 및 확장성과 같은 다른 고려 사항도 요인입니다. 다음은 DEC 또는 디지털에 의해 개발 된 VAX 아키텍처의 예를 들어,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이 32 레지스터의 총을 볼 수 있습니다 주요 프로그램에 있다고 가정하고, 예를 들어, 당신은 조건 레지스터의 한 비트를 비교할 때 의 시계 속도를 수행 할 것이다 프로세서는 초당 수행할 수 있는 FDE 사이클의 수이며, 예를 들어 3.4GHz는 초당 3,400,000,000사이클이다. 클럭 속도가 높을수록 매 초마다 발생할 수 있는 FDE 사이클 수가 많아지므로 클럭 속도가 높을수록 성능이 향상됩니다. 그래서, 예를 들어, 세그먼트 레지스터가 8 산술 및 논리 단위 (ALU)에 의해 이동되는 상상 24 비트 주소를 얻으려면 – 논리 게이트의 광대 한 배열,이 구성 요소는 이진 추가 또는 뺄셈과 같은 기본 산술을 다룹니다. 그것은 많은 복잡한 수학적 함수, 예를 들어 사네, 코신 및 부동 점 분할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아키텍처는 다른 아키텍처와 마찬가지로 구조 사용자의 요구를 파악한 다음 경제적 및 기술적 제약 조건 내에서 이러한 요구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충족하도록 설계하는 기술입니다. 은 항상 기본 세그먼트 레지스터입니다. 예를 들어 ES를 큐에 삽입하는 기본 세그먼트 작업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명령의 예입니다. 그 후, 스트레치 디자이너 인 Brooks는 책 2 장을 시작했습니다 (컴퓨터 시스템 계획 : 프로젝트 스트레치, Ed. W. Buchholz, 1962) 쓰기로[8] 1970 년대 후반에 돌아왔다고 가정하고, 기성 컴퓨터 프로그램이 실제로 발명되기 전에. 컴퓨터가 워드 프로세서로 작동하도록 프로그래밍하여 첫 번째 소설을 쉽게 만들 수 있지만 며칠의 작업이 소요됩니다. 몇 주 후, 당신은 물건을 쓰는 피곤하고 체스를 재생할 수 있도록 기계를 다시 프로그래밍하기로 결정합니다. 나중에 사진 컬렉션을 저장하도록 프로그래밍하기로 결정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모든 다른 일을, 하지만 그들은 또한 너무 비슷한 것 들을 꽤 많이. 예를 들어, 키보드에서 누른 키를 읽고, 메모리에 저장하고, 검색하고, 화면에 문자(또는 그림)를 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많이 작성하는 경우 매번 동일한 기본 작업을 수행하도록 동일한 프로그래밍 비트를 작성하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건 프로그래밍 집안일의 비트, 그래서 왜 단순히 이러한 기본 기능을 수행 하고 때마다 그들을 다시 사용 하는 프로그램의 모든 비트를 함께 수집? 실제 실용적인 예, 컴퓨터 구조 및 논리로 가득한 세컨드 에디션은 정보 기술 분야에서 경력을 시작하고 선도적 인 인증을 향한 첫 번째 단계를 밟기위한 기초 지식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컴피티아, 마이크로소프트, 시스코 와 같은 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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