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네티 예제

이 페이지에서는 인터페이스 정의 파일에 대해 protoc brotobuf 컴파일러를 실행하여 생성한 구현 템플릿을 기반으로 Java에서 Proteus 클라이언트를 구현하는 프로세스를 안내합니다. 프로젝트가 빌드되면 브로커를 시작해야합니다. Netifi 브로커는 Docker 컨테이너로 패키징되고 배포됩니다. 브로커가 다른 터미널 창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려면 이 예제에서는 간단한 Java TCP/IP 서버 2개 및 클라이언트 소켓 응용 프로그램이 만들어집니다. 하나는 TCP/IP 소켓 연결을 통해 문자 데이터를 보내고 다른 하나는 이진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한 것이며, 다른 하나는 TCP/IP 소켓 연결을 통해 이미지가 사용됩니다. 아래 게시물에서 자바 SE 8 및 이클립스 네온 설정이 사용되었습니다. 체인 메서드 HelloRequest.newBuilder().setName(…). 빌드() 및 HelloResponse.newBuilder().set인사말(…). 빌드()는 빌더 패턴의 예입니다. 위키백과에는 그 뒤에 있는 추론을 설명하는 빌더 패턴에 대한 개요가 있습니다. Proteus 클라이언트를 작성할 때 이 패턴을 많이 사용하므로 이 패턴이 익숙하지 않은 경우 해당 페이지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 서비스에서 클라이언트 호출은 정확히 1 HelloResponse 응답을 기대합니다. 따라서 HelloRequest는 응답을 수락하는 수신기 메서드로 구독하는 반환합니다. 반응기는 반응성 스트림의 구현입니다. 모노는 미래의 가치 나 오류를 나타낸다는 점에서 약속 (또는 RxJava의 단일)과 유사합니다. 이는 1값의 스트림이 되는 값 스트림의 특별한 경우를 의미합니다. Proteus 서비스는 항상 0..n 값, 정확히 1값 또는 0 값 등 항상 값 스트림을 처리합니다. 이 언어는 여러 언어로 이식가능합니다. Java 클라이언트와 서비스는 다른 언어의 구현과 원활하게 인터페이스합니다.

이 프로토콜은 언어에 구애받지 않는 RSocket 프로토콜에 의해 중재됩니다. 예제 구현은 탁구 솔루션 분기에 있습니다. 이 빠른 시작에서는 클라이언트로부터 이름을 받고 메시지로 클라이언트에 응답하는 서비스를 만듭니다. 고객과 서비스 간의 통신은 Netifi 브로커에 의해 촉진됩니다. 서버와 클라이언트를 모두 실행할 때 인수를 전달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서버 및 클라이언트 실행에 대한 섹션 3을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closed.